부산대마 당일여행 배편 예약패키지 팬스타 대마도링크호

부산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부산여행 특공대 패키지 여행

2019년도에 대마도를 1박 2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몇년 만에 대마도 여행을 부산 여행 특공대에서 싼 패키지 상품이 있고 당일로 다녀왔습니다.부산 쓰시마 섬에 가는 것 만으로도 너무 설레면서 여행을 즐겼습니다..글, 사진 ⓒ 나 쿵

2019년도에 대마도를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고, 몇 년 만에 대마도 여행을 부산여행특공대에서 저렴한 패키지 상품이 있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부산대마도에 가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설레면서 여행을 즐겼습니다.. 글, 사진 ⓒ나큰

대마도 당일 코스대마도 당일 코스07:00 부산항 3층 팬스타카운터 앞 집결 08:30 부산항 출발 09:50 일 고진항 도착/입국수속 <전용차로 대마도투어> 11:00 미우다해수욕장 12:00 런치 13:00 면세점 1회 방문 13:40 오우라맥스벨류마트 15:30 일 고진항 이동 후 출국수속 16:30 일 고진항 출발 17:40 부산항 도착내가 방문할 때가 장마 기간이라 동양포대는 비로 길이 좋지 않아 삼포해수욕장을 산책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대마도 선착장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부산광역시 동구 충장 대로 206 야외 주차장, 실내 주차장 이용 가능.부산광역시 동구 충장 대로 206 야외 주차장, 실내 주차장 이용 가능.사전에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환전이나 와이파이 대여도 할 수 있어요.check point Wi-Fi는 당일 대여시 수량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거나 오픈런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날씨가 좋지 않아서 파도가 심해서 음식을 많이 먹으면 멀미가 생기므로 음식은 자제하고 미리 멀미 약을 1시간 전에 먹어 주었습니다. 알약과 물약으로 5,000원이었습니다.총 왕복으로 마셔야 하며 총 2개를 미리 약국에서 준비하고 마셨습니다만, 정말 약 탓인지 한번도 취하지 않고 편하게 배를 탔습니다.(파도가 너무 심해서 놀이 기구를 타고 정도 배가 많이 움직였어요)check point멀미는 왕복으로 마시다!7시까지 3층 출국장에 도착하자 대마도 당일 투어인 이·희경 가이드를 발견!패키지 상품이어서 가이드가 오셔서 여권만 하시면,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처리하셔서 우리는 편하게 여객 터미널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미리 A4지에 오늘 당일치기 안내사항이 1번부터 8번까지 자세히 적혀있어서 대마도 당일여행은 어렵지 않았습니다.야외 테라스에 나가면 대마도로 가는 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니나호와 팬 스타 츠시마 링크 호ー니ー나호 쪽이 작아서 멀미를 더 느낄 수 있어 나는 뱃멀미가 적은 츠시마 링크호에 선택했다.미리 부산여행특공대에 예약을 해서 인적사항을 알고 있었고, 일본 입국시 필요한 서류들이 모두 작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인만 하고 출국 수속을 밟았습니다.면세점에는 다양한 물품이 없지만 꼭 필요한 물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출국, 입국을 선택하여 면세품 인도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팬스타 쓰시마 링크 호에 승선하여 티켓에 적힌 좌석 번호대로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1, 2층으로 자리가 나눠져 있고 1층보다는 2층이 좌석 간격이 더 넓은 편입니다.1층 좌석이었는데 1시간 정도 타고 가기에는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팬스터 내부일층석이층석2층은 2명씩 앉기로 되어 있고 앞자리 간격도 넓은 편이었습니다.쓰시마 링크호에는 스마트폰 충전지가 1층, 2층에 있고 비밀번호까지 걸 수 있어 안심하고 충전했습니다. 선내 면세점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연결 상태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에쎄체인지 1m는 배보다는 여객터미널 면세점 쪽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배를 이동하기 때문에 멀미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보이는 곳마다 멀미 봉투를 볼 수 있습니다.혹시나 해서 손에 들고 있었어요.배 뒤쪽에는 화장실도 있고 송어도 여러 개 있기 때문에 배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가방을 배 밑바닥에 뒀는데 빗물에 가방이 젖어 멀미약 봉지로 소지품을 보관했습니다 출항했더니 빈 자리가 있으면 자리를 옮겨도 돼 빗물이 떨어지지 않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부산 쓰시마에 당일 1박 2일 2박 3일로 여행을 가는 승객의 짐으로 짐이 가득 찼습니다.이번에는 자유롭게 숙소를 정하고 편히 이즈하라를 즐기고 보겠습니다.사전에 가이드 분이 파도가 높아 취하지 않는 사람도 취할지 모른다고 부산에 갈 때, 음식을 많이 먹지 않도록 안내했습니다.지쳐서 그런지 멀미 탓인지 배가 출발하고 바로 자고, 전혀 취하지 않고 1시간 후에 대마도에 도착했습니다.대마도는 자유 여행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관광 안내소에 이즈라하 필수 코스의 밸류 마트 버스 안내가 잘 나와서 다음은 자유 여행으로 도전!7월 16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한국 전망대 리뉴얼 중이고 동양포대도 길이 좋지 않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다행히 도착했는데 날씨의 요정이 나를 버리지 않고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았습니다.얼마 전까지는 대마도는 폭우로 비 피해를 입은 곳이 많다고 말했지만 가느다란 빗줄기만 나중에는 개어서 우산을 안 써도 괜찮았다고 합니다.절차를 마치고 차로 이동한 결과 주차장에 갈색의 전용 차량이 있고 편안한 자리에 탔습니다.check point좀 늦으시는 분은 일행과 함께 앉지 못하고 다른 버스를 타고 여행하였습니다.인원 수에 맞추어 차량이 지정되므로, 동반자와 함께 앉아 가고 싶으면 절차를 마치고 바로 차로 자리를 취하는 것이 요령입니다.당일치기 투어 코스당일치기 투어 코스도노사키일본 0036-8094 아오모리현 히로사키시 도노사키전기 공원에 먼저 도착했습니다.러일 전쟁 전승 기념비가 서고 있는 공원에서 우호의 언덕으로 불리는 공원에서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내리기 전에 손에 음식이나 반짝이는 것을 가지고 있으면 솔개가 잡힐 일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고 설명하셔서 하늘 위에 날아가는 솔개가 제게 오는 것인지 경계 태세로 걸어갔습니다.여기서 미우다비ー치까지 15분 정도 걸어서 이동했습니다.도착하니 주차장에 전용버스가 주차되어 있으니 해변 구경하고 다시 차로 이동할걸 그랬어요. 미우다하마미우다 해빈 일본 17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 미우다 해빈미우다 해빈 일본 17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 미우다 해빈해수욕장에는 샤워실, 화장실도 따로 있어 여름에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해수욕장에는 샤워실, 화장실도 따로 있어 여름에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흐리고 아쉬움이 남았는데, 4년 전 왔을 때 물이 에메랄드 빛이었기 때문에 이쁜 사진을 많이 남긴 기억이 있어 미우다 해수욕장은 나에게는 추억의 장소였어요.이 길을 따라서 오르면 신립 노유 온천에 갑니다.여기에 오면 미우다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캠프장에서 고기도 굽고 먹고 온천에서 목욕에 많다고 설명했지만 말만 듣고 다시 와서 여행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바로 옆에 토요코 인 호텔까지 있으므로 아이들과 숙소를 정하고 다시 방문해야 합니다. 점심구글에서 검색하면 이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이다.노부부가 경영하고 있었고 게다가 레스토랑의 타치바나 식당에서다 초밥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1634-5 카미츠시시마쵸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덮밥 만에 일본의 깻잎이 위에 생선이 있었는데 향기가 깻잎의 향기 아니고 강한 향으로 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회는 방어이다라고 가르치셨습니다만, 기름이 많지 않고 방어의 느낌은 없었습니다. 우동은 보통에 먹는 것보다 고추 가루를 뿌려서 먹는 편이 맛있었습니다.식사를 마치고 나오자 작은 항구가 보여서 약간의 기념촬영도 하면서 점심식사를 기록했습니다. 면세점 방문식사를 마치고 나오자 작은 항구가 보여서 약간의 기념촬영도 하면서 점심식사를 기록했습니다. 면세점 방문패키지 여행을 하려면 필수적인 면세점.가이드가 클렌징 크림과 낫토 제품, egf크림 등 좋은 제품을 가르치셨습니다.면세점은 사진을 못 찍곳이라 사진은 없습니다. 한국어 할 수 있는 스태프가 있으므로 편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바로 옆에 붉은 빛이 뚜렷한 콤비라 에비스 신사가 있다, 천천히 올라가고 보았습니다.적색이라 사진이 잘 나왔어요.히다카즈항과 가까워서 선박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밸류마트 쇼핑밸류마트 읍락점 60-1 오우라카미쓰시마쵸 Tsushima, Nagasaki 817-1722 일본밸류마트 읍락점 60-1 오우라카미쓰시마쵸 Tsushima, Nagasaki 817-1722 일본쓰시마 여행의 목적인 밸류 마트에 도착했습니다.시간적 여유도 많이 주셔서, 정말 편안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밸류 마트는 할인은 되지 않지만 현금 카드 함께 가능하고 인력도 한국어가 능숙해서 전혀 불편한 곳은 없었습니다.약국은 5500엔 이상의 경우 면세가 가능하므로 쇼핑 목록을 짜서 쇼핑하러 가십시오.아사히 생맥주는 캔당 317엔, 에비스 맥주 262엔하이볼을 만들어 먹으려고 산토니 위스키를 사려고 했는데 매진돼서 화이트 호스를 사왔어요.아사히 슈퍼드라이 박스당 5,498엔양주 2개까지 가능하며 맥주는 특히 제한이 없다는 것이며, 대부분 박스를 사서 가는 분이 많았습니다.check point주류를 구입의 경우 당일 여행이라도 여행 가방을 가지고 오세요.무거워서 팔이 빠집니다.쇼핑시간을 여유있게 주셔서 앞 테이블에서 기린맥주를 사서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서 한국에 사갈 수 없는 곤약젤리도 마음껏 먹었습니다.쇼핑리스트는 다시 올릴게요~쇼핑을 마치고 배를 타러 가기 전에 가이드가 미리 멀미 약을 먹어야 한다고 가르치셨으니까, 집에 가려고 약도 먹고 주었습니다. 항구에 도착하면 배를 기다리는 동안에 근처의 콤비라 에비스 신사가 있었고 방문하지 못한 경우는 배를 기다리며 잠시 갔다가 보는 것도 좋아요.부산 쓰시마 섬도 당일 배편으로 낚시 자전거로 여행하실 분도 많이 오셨어요.집으로 돌아갈 때 파도가 더 심해서 회항할 수 있다고 말하고 주신 것입니다만 두 손을 모으고 집에 가기를 빌었대요.다행히 배를 타고 출발~정말 볼거리가 없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멀미 약을 마시고 타고 전혀 취하지 않고 편하게 부산으로 돌아왔습니다.패키지가 아니라도 선박들만이 이용 가능하지만, 한국인 가이드에 점심, 전용 차량까지 제공하고 주고 패키지가 훨씬 싼 편이었습니다.부산에서 가깝고 짧은 시간에 가일본 쓰시마!자유 여행인 패키지 여행이며 매력적인 여행지임은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대마도 당일 패키지 예약대마도 당일 패키지 예약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