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을 측정하는 기업 Nielsen(닐슨)이 미국 시간 7월 21일, 자사의 디지털 제품 기술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ᅳᆫ ᆫᆫ Digital Content Ratings, Total Content Ratings, Digital in TV Ratings, Digital Ad Ratings, Digital Ad Ratings, ᅳ리고리고2 1년에서 새로운 방식의 전개해 가는 방식의 경우적 Total Ad Ratings 상세한 발표는 아니지만, 규제나 플랫폼의 변화, 그리고 유저의 개인정보나 데이터 수집을 둘러싼 변화에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예를 들면 타사 쿠키를 차단하는 브라우저가 증가하고 있는 것 등).COO의 Karthik Rao씨는 「향후, 아니 지금도 데이터의 입수는 어려워지고 있다. 인재, 기술, 기술이 필요하며 적정한 클라우드 파트너와 연계해야 한다고 말했다.라오 씨에 따르면 Nielsen이 독특한 것은 이런 새로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세계에 본래 준수하는 것이다. 그 이유의 일부는 회사가 소비자 패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역사적 뿌리에 있다. 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가장 준수하는 방법”이며 시청자와 소비자 행동 “가장 확실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미디어의 행동을 이해하는 능력에서는 우리를 능가하는 것은 없다」라고 그는 말한다.라오 씨에 따르면 Nielsen의 새로운 방법은 데이터와 데이터 모델의 이식성과 고객 중복 방지에 주력하고 있다. 복수의 플랫폼에 동일한 사람이 있어도 그것을 잘못 계산해 버리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업계에서 중복 제거는 매우 중요합니다. 눈을 뜨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 옛날부터 존재했지만 이번 진화에서도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