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 한국생산성본부 구독이벤트 추천! 상품권 증정(~3/27)

안녕하세요·ᴗ·오늘은 #공공기관 KPC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좋은 #행사가 있어 공유하려고 합니다.여러분 기간 내에 신청해서 좋은 정보도 얻고 상품권도 받아가세요. 어떤 행사인지 알아보기 전에 #KPC 한국생산성본부란?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교육·컨설팅 전문기관입니다. 산업계의 생산성 향상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산업발전법에 의해 1950년 창립되었습니다. 이후 전문화된 지식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국내 공공기관입니다.

KPC 한국생산성본부 비전 및 미션

한국생산성본부는 플랫폼 기반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관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다음과 같은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생산성 혁신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전진기지 실현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

혁신사고/신뢰형성/전문지식/프로의식/융합력이라는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플랫폼 기반의 사업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여 국가생산성 혁신과 기업발전에 기여하는 한국생산성본부

KPC 한국생산성본부 설립 목적과 역할

이러한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으로는 크게 생산성 연구조사/컨설팅/지수조사 발표/자격인증/교육훈련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국가공인자격증을 준비하신 분들 중에는 #한국생산성본부에 익숙한 분들도 계실 거예요.개인적으로 저도 GTQ 그래픽 기술 자격증 1급을 취득하게 되어 한국생산성본부를 알게 되었습니다.위와 같은 16개 공인자격증이 바로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인증하고 있는 자격증 종류입니다. #코딩자격증 #SW자격증 등 다음 세대에 꼭 필요한 실무 중심의 자격증 위주이기 때문에 #취업준비 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기회도 상시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국내 공공기관 한국생산성본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한국생산성본부 추천과정 소개 Field 영업공개 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 미래 PM 실무공개 PM(Project Manager) 양성 투자공개기업가치평가사(Valuation Analyst)(주말) Field 영업공개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 미래 PM 실무공개 PM(Project Manager) 양성 투자공개기업가치평가사(Valuation Analyst)(주말) Field 영업공개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www.kpc.or.kr한국생산성본부 추천과정 소개 Field 영업공개 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 미래 PM 실무공개 PM(Project Manager) 양성 투자공개기업가치평가사(Valuation Analyst)(주말) Field 영업공개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 미래 PM 실무공개 PM(Project Manager) 양성 투자공개기업가치평가사(Valuation Analyst)(주말) Field 영업공개영업사원 역량강화 마케팅 트렌드·분석 공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마케팅…www.kpc.or.kr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의 #공공기관 행사를 소개하겠습니다! (̮/)/★ 2022년 KPC한국 생산성 본부 SNS채널 구독 이벤트 ★ 참여 기간:2022년 3월 7일(월)~3월 27일(일)참가 대상: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자라면 누구나(기존의 이웃, 구독자 참여 가능)경품:도서 문화 상품권 2만원권(10명)참여 방법 1. 한국 생산성 본부의 공식 온라인 채널 4개 중 2개 채널 이상 구독하고 구독 인증 샷을 캡처하세요. (여러 채널을 구독할수록 당선 확률 업!)한국 생산성 본부가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방문 ① 블로그:https://blog.naver.com/smart_kpc②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pcstory/③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pc.or.kr/④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QYt2YmMdchemu9DD7XY83A2. 캡처한 화상을 행사 사무실 폼에 올리세요. 오피스 폼 주소:https://url.kr/prchun 3. 경품을 받는 개미(개인 정보를 사무실 폼에 입력하세요. 3월 27일(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그래서 빠짐없이 많이 참가하세요~#구독 이벤트#팔로어 이벤트#공공기 관채볼일#이벤트 추첨#경품#SNS행사#유튜브 구독 이벤트★2022년 KPC 한국생산성본부 SNS 채널 구독 이벤트★ 참여기간: 2022년 3월 7일(월)~3월 27일(일) 참여대상: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용자라면 누구나 (기존 이웃, 구독자 참여가능)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2만원권(10명) 참여방법1. 한국생산성본부 공식 온라인 채널 4개 중 2개 채널 이상 구독하시고 구독 인증샷을 캡처해주세요. (많은 채널을 구독할수록 당첨 확률 업!)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방문 ① 블로그 :https://blog.naver.com/smart_kpc②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pcstory/③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pc.or.kr/④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QYt2YmMdchemu9DD7XY83A2. 캡처한 화상을 행사 사무실 폼에 올리세요. 오피스 폼 주소:https://url.kr/prchun 3. 경품을 받는 개미(개인 정보를 사무실 폼에 입력하세요. 3월 27일(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그래서 빠짐없이 많이 참가하세요~#구독 이벤트#팔로어 이벤트#공공기 관채용 #이벤트 추첨 #사은품 #SNS이벤트 #유튜브구독이벤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