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가 말한 다이어트템…‘부당광고’ 여전

인플루언서가 말한 다이어트 아이템 부당광고 여전[메디컬투데이=남영희]’쾌변을 보고 싶은 분’ ‘변을 보고도 잔변감을 느끼는 분’ ‘자주 다이어트로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 ‘첫 날 화장실에 5번 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문구다.많게는 수십만 팔로워와 소통하는 인플루언서가 다이어트·부종제거 등을 표…mdtoday.co.kr

인플루언서 B 씨는 내성이 없는 건강식품이라고 소개했다.그러나 이 제품의 식품 유형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기타 가공품으로 분류된다.메디컬투데이

인플루언서는 유명세를 이용해 주로 체험기 방식으로 제품 섭취 전후 비교 사진을 올리는 등 광고 게시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켰다.메디컬투데이

다이어트 광고 더 이상 현혹되지 마세요.가정용 최고 등급 3등급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하십시오.(3등급은 병원에서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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