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최고경영자인 이론 바스크 씨는 현지 시간으로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달 배터리 데이 때 약속한 리미티드 FSD 베타 버전을 20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베타 버전은 프로나 신중한 드라이버와 같은 소수의 사람에게 한정하여 제공하고 있다고도 덧붙였습니다만.이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자율주행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자율주제의 주제는 미래차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미국을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 자율주행과 관련된 주요 주제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주제들에관심을갖는경우가많습니다.한국 역시 미래차 시장의 글로벌 위상을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이 부품 및 완성차 시장에 뛰어들었고 괄목할 만한 성적을 올리고 있는 만큼 해당 주제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율주행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는 기업들과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입니다.현대자동차 그룹 소속 기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완성차 기업입니다.럭셔리 브랜드로 유명한 제네시스의 일부 시리즈에 자율주행이 가능한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글로벌 완성차 기업이자 자율주행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입니다.현대자동차 그룹에 포함된 기업 중 하나입니다.국내 최대의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대차그룹에서 스마트카 솔루션을 총괄하고 있습니다.현대모비스는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을 비롯하여 차선 변경 안전 시스템, 차간 거리 유지 시스템 등 다양한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만도
만도입니다. 대표 자율주행 관련주 중 하나인 만도는 차선변경 안전시스템을 포함하여 자동주차시스템 및 자동브레이크시스템, 차간거리유지시스템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엠시넥스
MC 넥스입니다카메라 모듈 전문 기업입니다차선 이탈 경보 카메라 및 통신 핸들, 조향 제휴, 후방 카메라나 졸음 방지, 나이트 비전 등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특히 360도 확인이 가능한 어라운드 뷰 시스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자율주행 관련주로 강한 테마를 타고 있습니다.
THE MIDONG
THE MIDONG입니다자사가 보유한 영상인식과 처리기술 기반의 스마트카 산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대표 제품으로 ADAS 제품으로 알려진 ‘유라이브 앨버트로스 3 골드’, ‘유라이브 앨버트로스 3’ 등을 출시한 경력이 있습니다.
엔지스테크놀로지
엔지스테크놀로지입니다. 커넥티드 카 솔루션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입니다.차량 내외의 통신망을 시작해 자동차 연결 솔루션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의 핵심기술로 알려진 ‘스마트 크러스트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Tesla, 다음 주 드라이버 선택을 위한 완전 자율 주행 베타 출시 지연 후, Tesla 자율 주행 패키지는 곧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이 회사의 CEO Elon Musk는 월요일에 “전문적이고 신중한 운전자 몇 안 되는 사람들”을 위해 차세대 FSD(Full Self Driving) 기능을 발표한다고 발표했다.머스크는 10월 20일 화요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Musk는 Waymo의 자율주행 기능을 언급하며 “매우 전문화된 솔루션”이라고 말했습니다.「Tesla 어프로치는 일반적인 솔루션입니다. 그는 최신 버전의 빌드는 ‘제로 개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했고, 제한된 베타가 ‘몇 주 후’에 ‘나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지난달 마스크는 FSD가 가져올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심오하다’고 말했습니다.”FSD의 개선은 점진적인 조정이 아닌 근본적인 아키텍처의 재작성이기 때문에 비약적인 도약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머스크는 최근 몇 년간 FSD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내면서 완전 자율주행차가 규제를 승인받으면 가치가 더 올라갈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Musk는 그것이 언제 일어날지에 대해 낙관적이었습니다. 한때 “자율주행 테슬라가 2019년 말까지 도로에서 허용될 것”이라고 했다.다음 사항도 참조:RadioFlyer는 지금 아이들을 위한 작은 테슬라를 만들고 있습니다.다음 주에 드라이버를 선택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베타” 버전의 자세한 내용은 슬림하지만 마스크 (그는 8월에 제로 개입과 운전에 대해 이야기한 테슬라를 자신의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드라이버를 의미하는 “거의 제로 개입”) 모니터링하고 운전대에 손을 대면서 스스로 운전합니다.Tesla 구매자는 지금 당장 FSD에 추가로 8,000달러를 지불할 수 있지만 (가격이 수년에 걸쳐 서서히 상승해 왔습니다), 그들은 즉시 자율주행에 나설 수 없을 것입니다. FSD(현재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는 고속도로 주행, 차선 변경 및 주차와 같은 반자율 주행 기능은 물론 주차장에서 자동차를 소환하여 교통정차를 지원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제된 교차로 Tesla 웹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따르면 운전자들에게 “현재 활성화된 기능은 능동적인 운전자 감독이 필요하며 차량을 자율적으로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공지사항에는 “이러한 자율주행 기능이 발전함에 따라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Tesla의 Elon Musk: 일부 ‘전문가, 신중한’ 운전자는 다음 주에 완전 자율주행 베타를 받습니다.Tesla의 Full Self-Driving 베타는 다음 주 화요일에 제한된 수의 드라이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Tesla의 Elon Musk 최고 경영자는 다음 주 화요일 Autopilot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완전 자율 주행 기능의 베타를 제한된 수의 “전문적이고 신중한” 운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언제나처럼 Musk는 트위터에서 Full Self-Driving (FSD) 베타 릴리스를 놀렸습니다. 테슬라는 자동차 회사 배터리 데이 행사에서 “약 한 달 안에 시스템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것이라고 머스크는 밝혔다.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코딩 자동화 계획이 향후 큰 변화를 의미하는 방법 개발자 작업: 프로그래밍 언어 Python의 수요가 대유행으로 하락 Visual Studio 2019: 이제 C++ 프로그래밍 언어용 Intelli Senselinter가 코드를 정리합니다.애플 Silicon은 더 강력한 Mac을 약속하지만 개발자는 성장하는 고통에 직면합니다. (ZDNet YouTube, 도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