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커버넌트’ 오리지널로 회귀하는 길목에 서다

할리우드의 거장 리들리·스콧 감독의 신작”에이리언:카바 낭트”이 언론 시사를 통해서 베일을 벗었다. 1979년 선 보인 원작에 가는 길목에 선 이번 이야기는 인류를 위협하는 대표적인 외계 생명체 캐릭터인 외계인 탄생에 얽힌 비화를 담았다.4일 서울 여의도동 CGV여의도점에서는 “에이리언:카바 낭트”언론 시사가 끝난 뒤 라이브 회의가 이어졌다. 영국 런던 현지와 화상으로 연결된 이 자리에는 연출을 담당한 리들리·스콧 감독과 주연 배우 마이클·파스 벤다, 캐서린·우오ー타ー스통가 함께 하는, 영화에 얽힌 뒷얘기를 들려주었다.리들리·스콧 감독은 “(내가 연출한)『 외계인 』 제1탄에서 제기된 질문에 대한 답이 이후( 다른 감독에 의해서) 만들어진 시리즈에서 나오지 않았다”며”그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 외계인 』 제1탄의 프리 수준인)『 프로메테우스 』(2012)을 시작했다”이라고 설명했다.”에이리언:카바 낭트”시간적 배경은 전작”프로메테우스”에서 10여년이 지난 2104년이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식민지 개척 임무를 가진 채 목적지로 향했다 카바 낭트호는 미지의 행성에서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는 것을 결정한다. 그러나 거기에는 거대한 음모가 숨어 있었다.이 시각은 성신 여대 입구 역 사거리에서 자세히 전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SBS에서는 창립 27주년 공개 영화로 지난해에 이어수목 드라마”원티드”의 전작에서 눈앞의 지역 민영 방송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기획 보도에서 대원 여객 간선 버스 106번 6366호의 볼거리(퇴사자 심·지나 선생님 제외)에서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극중에서 비밀의 열쇠를 쥔 두 AI월터와 데이빗 혼자 2역을 맡은 마이클·파스 벤다는 “데이빗은 인간의 특성을 담도록 프로그램됐지만 감정적인 요소까지 가지고 있어서 표현력이 풍부한 캐릭터”로 “반면 월터스는 중립적이고 감정이 별로 없다. 상반된 두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어서 그다지 어색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그는 “한국 영화의 광팬”이라며”『 신 감염 파이널·익스프레스 』과 『 맘 』를 좋아한다”라고 말해눈길을 끌었다.카바 낭트호 과학자 다니엘 역을 맡은 캐서린·우오ー타ー스통은 “다니엘의 캐릭터는 군인이 아니라 과학자이므로(카바 낭트 호가)목적지에 이르면 지구처럼 만들라는 임무를 띠고 있다”로서 “그러니까 처음부터 변함 없는 느낌을 주고 싶지 않았다. 직감이 뛰어난 다니엘이 점차 변모하는 모습을 보이면 흥미롭다고 생각한 “이라고 전했다.이번에 합류한 캐서린·우오ー타ー스통에 대해서 리들리·스콧 감독은 ” 아름다운 지적인 많은 장점을 가진 우수 배우이다. 최고의 배우만 뽑는 내 처지에서 시고니ー·위 바를 잇는 것에 적합한 배우라고 생각한 “이라며”여성을 주인공으로 한다.(『 외계인 』 시리즈)전통을 유지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그는 “SF영화를 만들면서 알게 된 것은 아무 이야기라도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시도 가치가 있다는 것”이라며”물론 현실을 반영하지 않으면 이야기의 격이 떨어진다”이라고 강조했다.계속”다음 시리즈는 이미 시나리오 작업을 했지만 『 외계인 』 1편이 시작되기 전의 여러 가능성을 남겼다”고 덧붙였다.영화”에이리언:카바 낭트”은 이달 9일 공개된다. 122분 상영, 15세 이상 관람 가.공개 기념 특집에 문의:02-3436-6366. 작가에 박·지 은 공개 기념 특집 프로듀서는 김·인수, 연출은 배·테소프입니다.모두 만들자 기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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