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큐멘터리 오피스 허브입니다.
오늘은 그룹웨어 사내 게시판을 익명 게시판으로 운영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익명 게시판이란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않고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을 말합니다.오피스 허브 그룹웨어에서도 사내 게시판을 용도에 따라 익명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익명 게시판은 관리자가 게시판 분류 시 익명 사용 설정을 할지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그래야 익명으로 게시물 작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클릭 한 번만 하면 됩니다.
사용자가 익명 게시물을 작성할 때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부분을 정확하게 체크해야 합니다.먼저 게시물을 볼 사람(권한)을 선택할 때 게시물에 대한 수정 권한 설정을 체크하면 안 됩니다.체크하면 체크된 사람에게는 작성자가 누구인지 표시합니다.
또한 익명을 사용할지 여부에 사용할 radio button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익명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메일 알림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알람은 기본적으로 작성자 이메일 주소가 노출되기 때문에 익명 작성 게시물은 메일 알림 없음) 정말 간단합니다~ 회사에서 익명이라는 것은 쉽지 않지만 기능이 있으니 사용해 보세요.^^
오피스 허브 그룹웨어에는 다양한 기능의 업무가 가능하도록 항상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오피스 허브 그룹웨어가 궁금하시면 데모 체험해보세요~
오피스 허브 그룹웨어에는 다양한 기능의 업무가 가능하도록 항상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오피스 허브 그룹웨어가 궁금하시면 데모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