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과 물류에도 자율주행 기술의 침투가 빨라질 것 같다.

인간의 운전 기사가 모는 차가 다니지 않는 무인 자동 운전 토우료크 전용 도로가 일본에서 할 수 있다.인간의 운전 습관과 실력에 맞춘 도로망 구조에 자동 운전 차를 달리게 한다는 것 자체가 기술적으로 어렵고 비용적으로 있는 자동 운전 자동차를 만들었다.자동 운전 차와 자동 운전 자동차 전용 도로망으로 물류 및 운송 체계를 개편할 경우 자동 운전 차의 가격과 운영비가 떨어지면서 운전사라고 칭하는 직업은 자동 운전 기술에 밀려서 급속히 줄어들 가능성이 높다.지하철 등 전용 레일을 달리는 기차에선 이미 무인 자동 운전 기술이 완성되어 현장에 적용되고 있다.미국에서는 택시에도 자동 운전 기술이 적용되며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했다.현재 무직자에게 인기 있는 자격증인 택시나 지게차의 인기도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인구 고령화 문제를 먼저 경험한 일본 자동 운전 기술이 발달한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이니까 한국에서도 10년 이내에 자동 운전 자동차 전용 도로가 가능성이 높다.제조 현장에서는 이미 근로자의 일자리를 로봇이 상당 부분 대체했지만, 물류 및 운송 분야에서도 그렇게 된다.인구 절벽과 출산율 하락이 시장 수요와 노동 인구를 줄이고 경제에 활력을 줄이고 잠재 성장률을 떨어뜨리고 있지만 이를 기계 지능을 가진 로봇 기술로 극복하려는 시도다.당장은 그 영향은 없겠지만, 10년 후 정도가 되면 많은 운전수가 일자리를 잃으면서 무엇을 먹고 사는지에 대한 고민이 심각할 것이다.운전수는 지금부터 전직 때문에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기계 지능이 드라이버의 일자리를 빼앗는 것이 가시화되며 실감할 수 있을 때 준비하면 너무 늦다.https://www.facebook.com/100001950361350/posts/pfbid02iT7XSDdnPRfhcSFLgTKJLoX58ctoCo7Cy6ytmgBNvkADDd2He3ZziyfozJcuh2DUl/?mibextid=Nif5oz

미나미자와 4년전에 이런거 빨리해야된다고 주장했지만 일본은 그때 시작했어 문고지 이런걸 했을리가 없잖아 화물연대노조와 싸우기보다는 북한에 줄까 몰두하는게 나았어 https://www.facebook.com/share/p/so4RUWBqtybDNuL7/ ?.www.facebook.com

미나미자와 4년전에 이런거 빨리해야된다고 주장했지만 일본은 그때 시작했어 문고지 이런걸 했을리가 없잖아 화물연대노조와 싸우기보다는 북한에 줄까 몰두하는게 나았어 https://www.facebook.com/share/p/so4RUWBqtybDNuL7/ ?.www.faceb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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