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 Technologies Inc.NASA 관련 기술

Ava와 NASA는 라이더로 구동되는 KNaCK팩으로 달 지도 작성을 한다.

대빈콜드위@테크크런치/오후 8:02 GMT+9·2022년 4월 21일

인류가 달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상기시켜 주듯이 ‘체류’), 우주비행사들이 달 표면에서 안전하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인프라를 구축해야 합니다. GPS가 없으면 탐색이나 매핑이 훨씬 어렵습니다. NASA는 라이다 회사인 Ava와 협력해 일반 카메라와 위성 기기로는 지형을 감지할 수 없을 때 지형을 스캔하는 도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KNaCK 또는 Kinematic Navigation and Cartography Knapsack이라고 하며 동시 위치 및 매핑(SLAM) 개념을 기반으로 하는 일종의 초정밀 추측 항법 시스템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현재로서는 달, 화성 또는 다른 행성에 GPS 타입 기술이 없고 궤도에서 표면의 고해상도 이미지가 있지만 항상 탐색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달의 남극에서는 태양의 고정된 각도에 의해 결코 조명되지 않는 깊은 그림자가 생겨서 어떻게 볼지 주의해야 할 밝게 구운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표면 아래에 많은 양의 물이 있기 때문에 달 작업의 표적이지만 표면이 어떻게 생겼는지 자세히는 알 수 없습니다.

Lidar는 어둠이나 밝은 햇빛에도 매핑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이미 착륙선 및 기타 장비에서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NASA가 찾고 있던 것은 우주인의 배낭이나 로버에 장착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작지만 지형을 스캔하고 실시간으로 상세한 지도를 생성하고 그것이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는 장치였습니다.

NASA는 지난 몇 년간 스페이스 테크놀로지 미션 디렉터의 ‘얼리 케어 이니셔티브’를 통해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 계획은 2019년 출범 이후 “NASA의 기술 기반과 모범 사례를 세계적 수준의 외부 혁신가와 초기 경력의 NASA 리더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혁신자는 자동차 라이더 및 인식 시스템으로 더 잘 알려진 Ava입니다.

Ava는 주어진 지점의 범위를 캡처하는 것 외에도 라이더가 속도 벡터도 캡처한다는 점에서 이러한 많은 시스템에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거리 스캔을 할 때 하나의 형태는 30MPH로 이동하고, 다른 하나는 5MPH로 이동하고, 다른 하나는 센서 자체의 움직임에 대해 여전히 서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플래시나 다른 라이다 방식 대신 주파수 변조 연속파 기술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밝은 햇빛 간섭에 강함을 의미합니다.

다행히도 빛은 어쨌든 대부분의 경우 이곳의 지구와 마찬가지로 달에서도 똑같이 작동합니다. 분위기의 결여는 약간의 변화를 가져오지만 대부분의 경우 기술자가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파장이나 스펙트럼 등을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FMCW를 통해 이곳 또는 다른 곳에서 필요한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Ava CEO Soroush Salehian이 말했습니다. 핵심은 그것을 강화하는 것이며, 그것은 우리가 NASA 및 그들의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요소를 이 작은 금박스에 포장했기 때문에 시스템 일부가 진공상태와 같은 대기조건 변화에 의해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자는 영구적으로 밀봉되어 있으며, 그 하드웨어를 우주 애플리케이션과 지상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Ava의 기술 부사장인 James Reuther가 설명했습니다.

그는 아직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진공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고 시스템이 생성하는 열을 열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확인하고 발사 중 충격과 진동을 견디며 방사 환경을 증명합니다.

결과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맨 위 이미지에 있는 달 착륙 전시물의 3D 재구성은 프로토타입 장치를 들고 다니며 수집한 지 불과 23초 만에 캡처되었습니다. (더 큰 풍경은 조금 더 트레킹이었습니다.)

NASA 과학자들은 지금 이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책임자인 Michael Zanetti가 사막에서 나에게 메일을 보냈듯이 “Outthere”:

프로젝트는 훌륭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KNaCK 프로젝트는 현재(바로 지금, 오늘, 이번 주) 뉴멕시코 사막에서 과학 데이터 수집 및 시뮬레이션된 달 및 행성 표면 탐사 임무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현장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는 NASA의 SSERVI(Solar System Exploreration Research Virtual Institute) RISE2 및 GEODES 팀의 과학자 및 엔지니어 팀과 함께 합니다. 우리는 Ava의 FMCW-LiDAR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여기서 지질학적 노두의 3D 지도를 만들어(경사, 교통성, 일반 형태를 측정하기 위해) 임무 운영에서 상황 인식을 위해 사람이 장착한 LiDAR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자넷티는 또한 Ava 라이더 유닛을 로버 프로토타입과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대규모 시뮬레이션된 표토 샌드박스에서 곧 테스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이 지역에서 자율주행에 적합한 기술은 달에 있어서도 매우 잘 될 것입니다.

착륙선과 로버 상황에서 이러한 유형의 라이더에 대한 흥미로운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먼지 구름을 검출하고 특성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환경 조건의 평가나 착륙 속도나 난기류 등을 추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하나는 훌륭한 포인트 클라우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완료되면 KNaCK는 우주인의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매핑하여 현재 위치와 이동 속도를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물론 더 큰 시스템에 공급되어 착륙선, 궤도선 등에 재중계됩니다.

물론 그들이 이 유망하지만 아직 초기 단계 시스템의 기본을 망치고 있는 동안 그것이 모두 TBD입니다. 실제 달 작업에 가까워지면 더 많은 뉴스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 몇 년 남았어요.

March 9 (Reuters) – Ava Technologies IncAEVA.N : AEVABECOMESFIRSTFM…m. blog.naver.com Ava Technologies, Inc. (NYSE : AEVA) 소개 Ava의 사명은 자동화된 운전에서의 산업용 로봇공… m.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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